느린 청년도 일하고 싶다… 곤충킹의 경계선지능인 청년 일자리 지원 현장 (KBS 더 보다)
안녕하세요! 곤충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곤충킹 주식회사입니다!
곤충킹이 2025년 12월 6일(토) 오후 10시 10분 KBS 1TV 시사프로그램 '더 보다'에 소개됩니다.
이번 방송은 '느린 청년도 일하고 싶다(가제)'를 주제로 경계선 지능인 청년의 사회 진입 과정에서 겪는 실제 목소리를 담은 시사 보도입니다.
곤충킹은 2025년 경계선지능인 청년 일 역량강화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KBS '더 보다' 촬영에서는 지원사업에 참여중인 인턴의 일상과 경험이 담겼습니다.
곤충킹은 소셜 벤처 기업으로서 경계선 지능인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일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사 보도는 경계선 지능인 청년에 초점을 두고
사회 진입 과정에서 이들이 겪는 실제 목소리를 담았습니다.
곤충킹은 식용곤충 연구개발이라는 본업과 함께,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경계선지능인 청년 일 역량강화 지원사업 참여는 그 일환입니다.
곤충킹은 청년들이 실질적인 업무 경험을 쌓고, 자신감을 갖고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방송 안내
프로그램: KBS 1TV 시사프로그램 '더 보다'
제목: 느린 청년도 일하고 싶다(가제)
방송 일시: 2025년 12월 6일(토) 오후 10시 10분
경계선 지능인 청년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곤충킹의 일터를 KBS '더 보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곤충킹, #풍이푸드, #KBS, #더보다, #경계선지능, #경계성지능인청년일역량강화, #고소애, #식용곤충, #소셜벤처, #그린바이오, #푸드테크, #일자리지원, #청년일자리, #사회적가치